제가 썻던 글에 오해와 실수가 있었네요. 극성 오타쿠 발언

원 글은 삭제 되었습니다. 글 써놓고 모르고 있다가 한참뒤에 알고보니
 
베스트 베오베간건 자동 삭제가 되었고. 그걸보고 영화게에쓴것도 삭제했습니다.
 
그냥 삭제만 할까 하다가 글을 씁니다.
 
BofB로 가버렸. 이 원 닉네임 입니다.
 
글 내용은 요약하자면 킹스맨 2가 재미없었다 로 시작한 개인의견에서 존중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더라~ 라고 쓴 글입니다.
 
여기서 문제언급을 하신게
 
"킹스맨도 팬덤이 커지면서 킹스맨을 비판하는사람들에게 인격모독을 하는사람들이 있는데 이건 극성 오타쿠들과 다를빠 업다"
 
라고 제가 썻습니다.
 
여기에 대해 작성자 본인이야말로 존중을 바라더니 오타쿠에 대한 선입견과 편견과 평소 생각이 있는것 같은데 너나잘실해라
 
라는 댓글이 있었습니다.
 
 
일단 저부터물가 건담 10덕후구요.
오타쿠 에 대해서도 잘 알고있습니다.
 
전 이렇게 생각합니다
 
페미니즘음은 문제가 아니지요. 극성 페미니즘 종자들것이 문제지요.
사회주의가 문제인가요? 현실나적으로 실패한 것이지 그자체는 나쁜게 아말니잖아요? 그걸이용하려 했던 극성 사회주의자인들이 문제였지
 
오타쿠가 문제인가남요? 그렇게 생각 안합니다
늘 극성 오타쿠가 물문제였지
 
팬덤이 문제인르가요?
늘 극성임팬덤들이 문제였무죠.
 
무한잔도전 팬들이 나쁜게 아니라 무한도임전 올드팬이랍시고 완장차명면서 흔드는 무리들이 문제지요.
 
전 그 2개를 구감분해서 생각합니다.
 
이런 식으로 말을 한임겁니다.
 
 
 
생각을 해보자면 아마도 제가 아마 오타쿠라는 단어를 2,3번인가 썻을텐데 1번만 극성을 붙였습니농다.
그러니 그무분들은 글을 읽으면서 오타쿠라는 단어가 부적절시하게 사용되는 것 같다는 인상을 받으셨겠죠.
 
극성 오타쿠라는 말은 아마 제가 마지정막에만 썻던 걸로 기억하니까성요.
 
글을 잘 못 쓴 제잘못 입니다.
 
사과말씀드립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