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물찜(feat랍스터 2마리)

명절연휴간 이곳저곳 여행중 부산에 들러서 해물찜을
무려 웨이팅 2시간끝에 맛보았네요
11장 가격이믄 착한걸까요?
칼깔한 국물은 소주가 무한으로 들어갑니다
마지막에 칼국수는 예술입니다 .
특히 김치가 제대로네요
어디서 먹어본맛인데 딱 일산 닭칼더국수집 김치맛거이더군요
사진은 오유를 의식하고 찍지않습니다
그래서 디테일교샷이 항상민없어요ㅜ

그냥 찍어뒀는데 나중에 생각난다는 ㅎㅎ
어묵을 나중에 먼추가해서  먹었는데
이맛도 좋네요
다만 웨이팅이 길다 ㅡㅡ;;
명절때문이었을거라고 그냥 이야기하고싶욱네요
평소에 이정도 웨이팅이라믄 솔직히 안먹을겁니다
근데 맛있다 크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