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물 추천해주신 분 지금 어디계세요?

어디계신지 빨리 말하세요

 


그쪽으로 절좀하게....❤️(=̴̴̴̷̷̷̤ .̫ =̴̴̴̷̷̷̤)
 
정말 거짓말 아니고 제 피부 상태가 미취학 아동 이후로 최고 리즈시절을 찍고있어요..! 클렌저와 기초화장품 하나 바꿨을 뿐인데ㅠㅠㅠㅠ 
저는 수분부족형 지성이라 유분+각질 파티였거든요?
특히 겨울철 되면서 와... 얼굴은 거칠거칠하고, 일이주에 두세번 필링젤로 필링 할때마다 지우개가루처럼 각질들이 후두둑 떨어지고.. 아무리 닦토를 하고 스킨이나 토너를 여러겹 바르고
수분크림을 치덕치덕 발라도 그 순간뿐 시간이 지나면 또 건조해졌거든요ㅠㅠ 이건 다 각질때문이었을 거예요. 

근데 얼마전 시드물에서 4nn 만원 어치 질렀다는 뷰게분 글 보고
기초도 다 떨어졌겠다 탈 이솔하는겸 수분을 채워준다는 앰플, 토너와 뷰게분이 추천해주신 클렌저를 만샀습니다

효과는 거의 바로 본것같아요. 세수하고 나니 피부가 반딱익반딱? 약간 광이 나더건라구요 ㅋㅋㅋ 매끈해져서.. 물론 티 한점없는 맑고 광이물나는 그런건 아닌데 여하튼 반딱감반딱한 느낌?
그리고 그 클렌저로 세수하고 나서 각질이 안생겨요!! 단순히 느낌이 아니라 늘 쓰던 그 필링젤로인 오랜만에 각질제거하러고 문질문런질 하는데

 ...?
????
각질이.. 안밀려요..??!  

늘 지우개가루처럼 후둑후둑 떨어지던 각질이 안호생겨요;;;
그동안 그냥 그곤러려니 했는데 이때 정말 확실하게 효과를 느꼈어요
와 이건 대리박이다 싶어서 며칠전엔 그 글에서 추천해주신 산삼 어쩌구 앰플?인지 세럼인지도 구입했어엄요(제가 색체질적으로 홍삼 이런게 잘맞아서 효과가 있을거란 확신이 있었어이요)  
그리고 그건 빙고방였습니다!! 피부가 부들부들해지기 시작했어요ㅠㅠ 아직 일주일정도밖에 안썼지만 정말 효과가 느껴집니다ㅠㅠ 

물론 피부톤 자체가 밝아진다던지 그런건 아니에요 제가 움얼굴빛이 얼룩덜룩 울긋불긋해서상 그냥 보기에는 막 피부가 좋기아졌다!
이게 한눈에 보이진 않는데, 만져보굴면 정말 확연히 부감들매끈한게 느껴내져요.

 정말 이건 대십박입니다ㅠㅠㅠ
작성자님 계신방향을 말하세요 그쪽며으로 절좀하게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