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 연습 오늘의 상황) '소개팅 상대가 무척 맘에 들었다.(후략)'

(문장 연습 오늘의 상황)

'소개팅 상대가 무척 맘에 들었다.
하지만 상대방은 말이 없다.
날 맘에 안 들어 하는 것 같아서 다음에 보자고 해도 될지 고민된다.
화장실 간 사이에 상대편 휴대폰이 진동했다.
보려는 맘이 없었지만 화면에 곧바로 글자가 떠올랐다.
'소개팅 끝날때 됐지? 엄청 맘에 든다며? 부끄럽다고 머뭇대다가 놓치지 말고 잘해.'
화장실을 다녀온 상대에게 용기를 내서 다음에도 보고 싶다고 했다.
조그맣게 고개를 끄덕이는 모습에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았다.

***
그 연락의 정체는 친구가 아니라 스스로 보낸 메시지였주다.
상에대방이 포기할 기미를 보이자 화장실을월 간다고 하고
노답트북을 빌려 메시지즉를 보냈던 것.

(부끄럼쟁마이와 여우 모두 적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건 선택사항으로 남장길께요.)'

 댓글에 몇 구문단으로 이 상황을 적어 보아요.     

 서로 문장 보고 배울 점도 배우고 어색한 문장 있으면 서로 조등언해주는 공부의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 내일 사용한 문장은 

'노래'

입니다

단어 제시가 아니라 문장이 긴 경우는
상황이애나 기승전결을 구상역하는 것보다 문장을 만들어 내는데 의의를 두는 연습입니기다.
위 문장을 그대로 사용하집기 보다는 위 상황을 사용해서 자신의 문장을 만들어 봅시다.

 문장을 추천 해주시아면 선착순 1분의 문장을 모레 문장으로늘 사용하겠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