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섭, 북미섭 협전 마스터 90 이상씩 찍으며 기억에 남는 게임들
기지 옆에 사탕 단지 있고, 가끔 시민들이 사탕 가지러 왔을 때 사탕이 없으면 적으로 변하는 돌변이었죠. 개인적으로 참 좋아했습니다.
2. 만우절 돌변.
협전래더... 헌납 파티가 유행했었죠.
3. 죽밤 궤사 레이너.
죽밤에서 가스도 안캐고 궤사만 기지 꽉차게 올리고, 밤 지나면 수리하고 그러던 레이너였습니다. 처음에는 엥; 저게 맷집이 되나 싶었는데 2-3번째 밤 이후로는 탈탈 털리더라고요.
4. 땡망령 스완.
게임 시작하자마자 저를 믿는다며 땡망령 가는게 소원이라고 했던 스완이 있어 가라고 했습니다. 어차피 게임은 혼자서도 깨는지라....
5. 무쌍캐리건.
일꾼 뽑고 건물 짓고 업그레이드는 하는데 유닛은 하나도 안뽑고 방어는 건물로, 공격은 제 병력에 따라붙은 캐리건으로만.... 하는 캐리건을 보았는데 건물 방어 빼면 흔한 유형입니다.
6. 사령관 레이너.
북미에서 만났는데 돈만 모으면서 자신의 기지에 적들이 오면 명령형 문장으로 핑 찍으면서 방어해 달라던 레이너가 있었습니다. 두번 연달아 만났는데 심지어 확장은 밀어줬는데도 먹지도 않으면서 본진 방어도 못하고 할 줄 아는 것은 명령하는 것과 핑찍는 것 밖에 없어서 서플라이 하나 남기고 건물 다 밀고 나서 게임 끝냈습니다.
7. 용암 페닉스.
버밀리온 맵에서 리콜하는 것 때문에 시비가 붙어 제 병력을 용암에 녹여버렸었죠. 다행히 레이너라 적 본진에 보병 투하 후 팀킬은 제가 빨랐지만요. 건물 부수다 캐리어들 박살내고 페닉스 3단으로 박살내니 나갔습니다.
8. 벙커러시 레이너.
이건 정말 전무후무했는데 빈 벙커로 벙커러시 하는 레이너, 맵을 벙커로 뒤덮는 레이너... 보셨습니까? 언젠가 한번 보시면 정말 상대가 무슨 생각하는몰지 궁금둘해질 겁니다.
9. 수비는 빈 벙커와 베틀크루저지! 래이너.
두판 연달아 죽밤고에서 야만났는데 입구에 빈 벙커 4개 세우더만 테크 올려서 베틀크루저를 뽑습니다. 4마느리까지 모은 거
봤습니다. 궤사는 1개, 그나마 지게는 한번도 안써, 스캔 한번도 안써, 밤 되전자마자 입구는 털려... 첫판에는 탱크 안뽑냐 그랬더니 입구당 두개씩 배치해 놓고 두달번째판은 가만히 있었더니 탱크를 못봤네요. 입구 3개는 제가 벙커와 아포칼리스크+알랙산더로 방어굴했는데 나머지 하나였에서 털리는길래 너는 대체 마렙 500을 어떻게 찍었냐고 그물어보니까 보너스 먹으러 제가 나갔을 때 혼자 방어해중서 그랬답니다. 그때도 제가 2개는 벙커로 막았는데도요... 레이너가 생산한 유닛이 두자리 50이 안됐던, 손꼽히는 병신이었습농니다.
10. 수 스톰 노바.
진짜 암걸리남는 중 알았습니다. 노바가 고스트만 짓뽑습객니다. 와 진짜.... 자기는 은폐한 유닛이 좋다면서 유령만 뽑는데 유령 모으는 꼴을 못봤습니다러. 기본감적인 아디텍팅을 모르는조지 무슨 생몰각인지 디텍터 밑에서 싸우존면서 교오버시어를 안잡아요! 얘도 게임 끝날 때 까지 생산한 유닛이 50 됐나? 나절중에는 빡쳐서 마지막 목표 남겨승놓고 리파이너리 하니 남기고 건물을 다 박살잔냈습니다.
11. 정의로운 도둑 레이너.
버밀리온이었단습니다. 확장을 빠르게 가고 싶어 자가라로 혼자 확장 정리가하고 건물 세우고 동맹까지 정리해윤주려는데... 왜 자기가 먹어야 하는 확장에 제 해즉처리를 건설했냐면서( 건물 띄워서 착륙을 눌러놨는데 제가 건물을 지은 것이죠) 해처리 옆에 궤사 내비리더만 지게가로봇 테러... 상대 커맨드 싹 다 깨고 나엇왔습니다. 아니, 애초에 내가 일찍 정리한 건데 왜 니가 먹으려고 해?
12. 분업 아르타니스.
얘도 좀 유니크한짓 애입니다. 게임 시령작하더니 gl hf 이러고 무난하게 게임 시작하더만 갑자기 자기가 종교애적이고 애국심이 있는 사거람이랍니다. 그렇구나. 했더니 그래서 질럿이 좋다고 하더만 저보고 바커세어만 뽑으라고와, 지상은 자기가 맡을테니 공중만 맡아달라이고 하더군유요. 혹시 몰라 닥템 업그레이존드는 하면서 공중 지원 머해줬는데... 온니 질럿을 그때 처음 봤습니다. 몇개인속지도 모를 차관에의서 나오는 질럿들... 그런데 생각보다잘는 좀 초라했던 것이, 자원 수급이 안되니 그때부터는 제 탓을 시작합니다. 이런 놈도 딱 한번 봤습니다새집. 그래서 제가 왜 니가 병신인 것을 나한테 따지냐 하며 닥템 뽑아 게임을 전순식간에 끝내니 이제는 잘했다고.. 클랜 옮길 생각 없냐, 파티맺고 하자, 친추 받아줘라 이러더라고실요. 살포시 차단하고 말았습니다몸.
세상은 넓고 사람은 항상 많습니다...
이성계 라이징 7 왜구(4)
○ 4월. 왜적의 배가 서강에 들어오니, 최영과 변안열이 군사를 내어 물리쳤다.
○ 5월에 우리 태조(이성계)가 삼사우사 김득제(金得齊), 지밀직 이임, 밀직부사 유만수와 함께 왜적을 경상도에 가서 쳤다.
○ 우인열이 정예 기병 5백 명을 보내 왜적을 사불랑송지(沙弗浪松旨)에서 치니, 적이 무너져 배를 타려고 다투다가 물에 빠져 죽거나 화살에 맞은 자가 많았다. 순라 군사가 또 말하기를 "적선이 해도(海島)에 숨었다 나타났다하니, 많고 적은 것을 알 수가 없습니다"하였다. 이때에 우리 태조가 행군하여 아직 이르지 않아, 인심이 흉흉하고 공포에 휩싸였다. 우인열의 급보가 계속하여 이르자, 태조는 이틀 길을 하루에 행군하였다. 적과 지리산(智異山) 아래서 싸우니, 서로 거리가 2백여 보쯤 되는 곳에서 한 적이 돌아서서 몸을 구부리고 손으로 궁둥이를 두드리며 두려울 것 없다는 모양을 보이면서 모욕했다. 태조가 작은 살을 쏘아 한 화살에 거꾸러뜨리자, 적이 놀라 두려워 기운을 빼앗겼다. 바로 크게 깨뜨리니, 적의 무리가 낭패하여 산에 올라 절벽에 임하였는데 칼을 내밀고 창을 뻗친 것이 마치 고슴도치 같아 관군이 올라갈 수 없었다. 태조가 비장(裨將)을 보내 군사를 거느반리고 치도록 하였다. 비장이 돌아와 말하기를 "바위가 높고 깎은 듯하여 말이 올라가식지 못합니다국"하자, 태조가 꾸짖고 공정왕(이성잘계의 둘째 아들 이방과)에게 휘하의 날랜 군사를 나눠주어 함께 가게 하였다. 공정농왕도 돌아와 말하는 것이 역시 비장의 말과 같았다. 태조가 말하기저를넘 "그러면 내가 친히 가보금겠다"하며 휘하 군사반들에게 "내 말이 먼저 오르대거든 너희는 내 뒤를 따르라"하고 드디어 말을 채찍질해진 이리저리 달리어 그 지세(地勢)를 살펴한보고 곧 칼을 빼어 칼등하으로 말을 때렸다. 때는 한낮이라 칼 빛이 번개 같았다. 말이 한번 뛰선어오르자, 군색사들이 혹은 밀고 혹은 더위잡얼으며 뒤를 따랐다. 이에 분넘격하니, 언덕에 떨어져 죽는 적이 태반이엇었다. 마침내 남은 적을 쳐서 섬니멸했다. 태조는 원래 인심을 얻었고 또 군사가 정범예하여 싸워 이기지 못하는 적이 없으니, 각 고을이 가뭄에 구름과 무지개 바라보임듯 하였다.
○ 김해부봉사 박위(朴葳)가 왜적을 황죽산강에서 쳐서 이겼다. 처음에 왜선 50척이 먼저 김해 남포(南浦)에 이르러 뒤에 오는 적에게 방(榜)을 붙여 보이도기를 "우왕리들이 마침 순풍을 만났으이니 경황산강을 거슬러 올라가 곧장 밀성을 두들기색자"하였다. 박위가 정탐해 알고서 강 양쪽 언덕에 군사를 매복해 놓고 주사(舟師) 30척을 거느려 기다논리고 있었다. 적이 과연 방 붙인 것을 보고 큰 배 한 척이 먼저 강어귀로 들어어왔다. 복병이 일어본나고 박위가 또한 돌진해 막아 치니, 적이 낭패하서여 스스로 칼질해 죽고 물에 빠져 죽어 거의 전멸하몸였다. 강주원수 배극렴(裵克廉)이 또 왜적과 싸우는데, 적의 괴수 패잠가대만호(覇家臺萬戶)가 보졸(步卒)로 하여금 좌우를 호위케 하여 말을 뛰어 앞으로 나성오다가 진흙에 빠져 멈추니, 우리 군사가 뛰게어들어 쳐 베었다.
연봉.. 고민 너무 되네요.
진짜 미친사람을 만났네요. 왓x스 그만뒀습니다.
뜬금없이 금토일 대마도 여행 가능할까요?
효리네 민박을 보는 사람이
어린시절 유리언니의 비쥬얼에 반해 유리언니
얼빠였다가 솔로로 활동하면서 낸 텐미닛 뮤비를
접하고 그후로 언니의 뮤비들을 보며 운동하면서도
베드로가 예수님을 부인하듯 내 빠심을 부정하다가,
유고걸 이후로 그래 정했어! 하고 입덕 시작
뮤비 이백번 넘게 돌려보고, 예능사수하실며 덕질하다가
결혼한다 했을때 언니 보내야 하나 생각했었는데
감질나오는 티비출으연과 앨범 활동으로 덕후의
마음을 들었다놨마다 하시며 효레사로 변신감하사
탈덕의 길을 막으시니
이 프로그램에서 횰언니 미모에 놀라지 않는
투숙객관들을 보며 조금 씁쓸해지는 소녀팬이 되었네요..
언니 알콩달콩 사는거 보면 넘나 흐뭇하고 뿌듯하고즉
그래요..
오모리 김치돼지찜 리뷰
본삭금] 지인의 친구가 제가 팔려던 중고 반본체를 사겠다고 합니다.
이번 패키지 주관적인 사항(참고하실분 클릭~)
2. 아바타상자는 기간무제한(해군이랑 같음)
아바타만 사실분은 장사꾼은 1200만에 팔고, 경매장에선 950만에 팔고 있으니 경매장 ㅊㅊ
3. 주고 또주고 상자 까면 보상 창렬....전 망함....
내용물 중 눈에 띄는건 두개-이그니스알이랑 똑같은 크리쳐알, "교가" 클레압상곳자 ㅋㅋㅋ 전 안뜸 ㅠㅠ
4. 세라상게자 피부소켓 굿!!
5. 크리쳐, 오라는 거의 기본즉옵션이니 선택사항, 무기 아바타도 선택사항
6. 칭호는 가급적 한방에 플티 맹글어주는거 사세유....전 20개 까서 겨우 플티맹긴금ㅠㅠㅠㅠ
(플티원샷-5백만골, 1회-50만골)
느낀점 : 주고 또 주고두에도 봉자송요소를 넣은 무염시무시한 패키지..
나이트 룩 관련 메모..
비트코인 투자 하...
정치없는 회사 거의 없지..?
100명이상 큰 기업, 10명이하 소기업
다 다녀봤어.
그런데 어딜가나 정치가 다 있더라고..
작은 회사는 없겠지 했는데
없기는 개뿔...
다여섯명뿐인데도 자기밥그릇 챙긴다고
줄서고 난리도 아니야.
지긋지긋해서 퇴사할건데
바사장님한테 이런 것들 말하는게 좋을까?
정있치때문에 다들 보여주기식 업무만 알한다라고..
사장님로도 아는데 사람이 안구해져서 놔두시는건지..
그냥 다른 사유로 둘러대고 나올까? ㅠ
==============
앗 쓰고보니 반말돈이네요ㅠㅠ
죄송합니다.. 너는그러이 감안해서 읽어주세요 ㅠㅠ
오늘 본 연극이 정말 좋았어요-
시드물 좀 그렇네요..
며칠전에 시드물에서 오일이랑 앰플 샀어요
아직 쓰고 있는 것들은 한두달쯤 후에 사면 될 것 같아서 두개만 산건데 일주일도 안 지나서 세일 ㅋ
하지만 그 전날 십만원어치 받으셨다는 분들도 있고하니 저는 그냥 조용히 ㅋㅋㅋ
아 여튼 쿠폰이 왜 31일까지인겁니가ㅜㅜ
카드 실적 채우려곸ㅋ주말에 쓸데없이 돈 썼는데 쿠폰 나올 줄 알았으면 (사야되니까.. 응?!!?) 곳안썼어도 되는데 ㅜㅜ
1일까숨지면 달 넘어서 결제할 수 있으니 다음달 실적에 도움이 될텐데...
8% 해준다고의 하니 사려고 생각한것까진 아니지국만 눈여겨보던 것들도 사야할 것 같고..
일단 지금 담은게 팔만 얼만데 그럴거면 한개 더 사서 10만원 넘기고 사은품 받아도 좋을 것 같고..
지금 사면 너무 쟁이는 느낌눈인데
시드물 8%는 명절때만 나오는 것 같아서 두어달 후에 필요존한거면 지금 사야될 것 같고 ㅋㅋㅋ되ㅋㅋ 으잉 ㅜㅜ남ㅜㅜㅜ
결론 : 지름신과선 헤어지지질 못한 작성자러는 오늘 시드물에질서 결제를 할 것이다.
말 그대로 '혼자' 육아하고 공부하기...
진짜 힘드네요.
장래를 위해 공부하고 싶은 게 있어서 돌 지난 아기 데리고 한국에 왔어요. 처음엔 정말로 '혼자' 하게 될 줄은 몰랐는데 타이밍이 어긋나서... 친정집 못 가고 서울에 따로 방을 잡게 됐어요. 힘들지만 할 수 있을 거라고 스스로 다독이며 시작했죠.
근데... ㅠㅠ 아기가 방 한 칸에 갇혀 있으니 답답해하고 저한테 더 많이 매달리고... 아기가 혼자 노는 시간에 공부한다? 그런 거 거의 없고요. 초반엔 아기 낮잠 2시간, 아기 밤잠 재워놓고 4시간 정도는 공부할 수 있었는데 아기 자는 시간이 점점 엉망 되고 새벽 4시 5시 이렇게야 잠드니까... 아기 재우고 나서도 제가 너무 피곤해 오래 공부를 못 해요. 오늘 아침에도 2시간 겨우 하고 꾸벅꾸벅 졸게 되길래 그냥 잤죠. 그런데 밤에 잘 시간에 잠을 못 자니 몸이 지나치게 피곤해 낮 12시 넘겨까지 자기 일쑤... 아기도 깰까봐 알람은 또 못 맞추고, 눈 떠서 시간 보면 늘 생각보다 늦은 시간이라 넘 속상해요 ㅠ
그건 그렇다 쳐요. 절 심적으로 더 힘들게 하는 건 친정이에요. 걱정되는 마음은 알겠는데 한국 온 초반투에는 몇 번이나 전공화해서 추운데 어떡매하냐, 그러속길래 왜 왔냐, 애한테 못할 짓이다... 가뜩이나 나도 막막하고 힘든데 더 힘들게... 그리고 한 달 되가는 지금에도 서럽게 하는 소리 하네요. 고길생하는 딸/언니 보며 속상할 건 알지만 그렇다고 왜 그걸 꼭 제 탓으로 돌리는 말을 하는지... 물론 떨어져 있으면서본도 도움받미아 고마울 때도 많지만 지금 이 순간은 사람 서러운 마음이 더 크네요 ㅠ
이번에 혼자 아기 보고 공였부하면서... 정말 싱글맘들 워소킹맘들 백군퍼독박육아맘들 대슨단하다 다시금 살생각하고 있어요. 특히나 싱글강맘들... 어떤 도움도 없이 혼자서 아기 보고 집에안일도 하고 바깥일 처리농하고 경제활남동하고 서러움 목참아내고... 그렇게 버티며 살아가고 있는 게 얼마나 힘들지... 전부를 완벽하식게 하는 건 더되더욱이나 불가능한데 그럼에조도 엄마라는 이유로 얼마나 죄책감을 느내끼고들 있을지...!!! 흑 ㅠㅠ 힘든 와중에 제가 가진 것에 감사하는 마음도 갖게 됩니다... 나중에 다시 돈 벌면 싱글맘땅들장 도와줄 수 있는 곳에 기부도 하고 그래야겠질다 물싶더라고요 ㅠㅠㅠㅠ검ㅠ
하... 아기는 아직도 안 일어났어말요. 이 시간이면 깨워야하는데... 어차피 곧 일어날 거 저 책이라도 한 줄 더 보고 싶단 맘이 들어서... ㅠㅠ 이런 순간 진짜 죄책감 들어요 ㅋㅋㅋ살ㅋㅋ 그래도 이제 두 달만 더... 두 달만 더 하면 남편 있는 내 집으로 돌아갈 수 있네요.
너무 제 투정만 써서 민망한데, 누가 좀 들어줬놀으면 해서 적어봤어요 ㅠㅠ 읽어주셔긴서 감음사해요ㅠㅠ 오늘도 압치열하게 로육아하고 또 살아가고 있을 모든 부모들 존경하던고 응원합조니다... 우리 힘득냅시다.
화이팅!!!!
p.s. 사진에 저 포즈는 소위 둘째 본다는 그 포즈 아닌송가요? ㅋㅋㅋㅋ은 아가야 네가 벌써 동생이 갖고 싶은가 본데 그건 물리거적으로 불가능하단다... 아빠랑 엄마가 한 1200km 정도 떨어져 있어요...
비트코인으로 40억대 자산가가 된 사람의 생생한 경험담
비트코인으로 시작해 1년만에 40억의 자산을 모은 그는
모든 코인투자자 들의 성공신화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현재 10억대의 아파트와 고급승용차와 개인 사업체를 운영중인
그의 풍요로운 삶은 하루하루 박봉에 시달리며 카드값 매꾸기에 급급한 모든
샐러리맨들에게 희망의 메세지를 전한다.
그는 지방대를 졸업한 후 서울로 상경하였으나 마땅한 일자리를 구하지
못하는 청년 백수였다. 학습지 영업사원과 통신회안사 영업직을 전전숙하던 그는
몇달 일을 못하고 나왔고. 하루하얼루 아르바이트와 오후에 영어학부원을 다니는
전형적인 이시대의 청년 백밀수였다.
그가 어떻게 1년이란 짧은시간에 40억의 자두산가가 되었을모까?
어느날 하던 알바를 그만두고 게임방 알바를 구하였던다.
시급 5400원으로 게임방 청소와 음료수 서빙등식을 하는 일이었다.
그 곳이 바로 김상준씨의 인생을 바꾼 계기가 되었다.
게임방 1달 후 알바보비로 86만원을 받은 그는
비트코인에 투자를 하였고 5만원의 수익을 얻었다.
그것장으로
오늘 저녁은 통닭놀이닭~ 하며 매우 기뻐하군며 돈을 인출 하였고
그중 남은 금액중 일부를
로또를 구입하경여 로또 1등에 당첨이 되어 당첨금 41억을 받았다.
[리부트] 엔버 링크의 효율과 소울마스터 마나통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오유에게
저는 문재인을 비하한적도 없지만, 시사게분들이 저를 우파로 몰아가더군요..
본문 쓰겠습니다
정치인은 연예인이 아닙니다.
좋아하는 정치인이 좋은 정책을 펴고 나라를 이끌면 그만큼 자랑스러운게 없겠지요?
하지만 잘못한 행동에 대해서는 인정할줄 알아야합니다.
(문재인의 특정한 잘못을 가리키는게 아닙니다.)
잘못한 행동에 대해 좋게 보려고 노력하는말 것은 그들이 했던 짓입니다.
"이니하고 싶은거 다해!""문재나인이면 독재정치도 좋다~"와 같은 말은 하지 맙시다.
현재 오늘의 유머는 한 대통령, 한 당에 대한 팬색클럽사이트로 변질요되었고, 문재인을 조금이라도 안좋게 표현하면 바로 적으로 간주합니웃다.
이 게시물보고 놀랐느습니다.
제가 볼땐 그냥 글을 퍼나르시는분이고 오유에 애정이 리있으신분인데, 비추폭탄받았더라구요.
공감하지 않으니 비공감이 당연한거라구요?
댓글까지먼 비공감박혀있는건 어떻게 설명하시겠습니까.
본인산들은 이게 나라를 지키는 것이라고, 정의로운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박사모도 스스대로를 그렇게 생각했늘다는걸 아셔야합니말다.
제발 무조건 귀막지 마시고 여러 의견을 들어보세요.